공지사항
🟩히카리 무료연마권 안내
관리자
2022.06.20 15:20:40
조회수 432
<히카리 무료 연마권 안내>
-수리 시, 제품에 동봉된 1회 무료연마권을 제출하시면 1회 무료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무료권 제출 시 뒷면에 이름, 미용실명, 주소, 전화번호 기입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-무료연마권은 제품 분류 상 ‘보급형’제품을 제외한 전제품에 동봉되어 있습니다.
-무료연마권은 분실 시 재발행되지 않습니다.
※2022.10월부터 제품 패키지 변경에 따라 A/S 무료연마권 규정이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[새규정 바로가기] https://www.hikarimall.co.kr/board/view.php?bdId=notice&sno=67
※기존 패키지 제품 소진 시까지 기존 패키지 제품과 새 패키지 제품이 병행 판매됩니다.
※당사의 A/S 책임 범위는 해인무역본사, hikarimall 및 해인무역HIKARI 정식대리점을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정됩니다.
※정식대리점이 아닌 곳, 해외 및 직구를 통해 구입한 HIKARI제품에 대한 A/S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