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🟩히카리 무료연마권 안내

관리자 2022.06.20 15:20:40 조회수 432

 

<히카리 무료 연마권 안내>


-수리 시, 제품에 동봉된 1회 무료연마권을 제출하시면 1회 무료 수리 받으실 수  있습니다.

-무료권 제출 시 뒷면에 이름, 미용실명, 주소, 전화번호 기입하여 제출해 주시기 바랍니다.

-무료연마권은 제품 분류 상  ‘보급형’제품을 제외한 전제품에 동봉되어 있습니다.

-무료연마권은 분실 시 재발행되지 않습니다.


※2022.10월부터
제품 패키지 변경에 따라 A/S 무료연마권 규정이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
  [새규정 바로가기] https://www.hikarimall.co.kr/board/view.php?bdId=notice&sno=67 

 

※기존 패키지 제품 소진 시까지 기존 패키지 제품과  새 패키지 제품이 병행 판매됩니다. 

 

 

Image200622125008_153407.jpg

※당사의 A/S 책임 범위는 해인무역본사, hikarimall해인무역HIKARI 정식대리점을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정됩니다.

※정식대리점이 아닌 곳, 해외 및 직구를 통해 구입한 HIKARI제품에 대한 A/S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스크롤 우측 배너

TODAY VIEW

0/2
상단으로 이동
카트탭열기
닫기